현재 활동중인 오케스트라 이야기

아파쇼나타 윈드 오케스트라 송년회

서리풀 김박사 2023. 12. 11. 15:32
송년회에서 받은 공로패입니다.

 

연주회도중 찍은 사진입니다.
리허설 중입니다.
연주전 리허설 중에 사진을 남겼습니다.

대망의 올한해를 결산하는 연주회가 지난 2023년 12월 10일 원주 백운 아트홀에서 정년교 지휘자님의 열렬한 지휘하에 막을 내렸습니다.
 
현재 원주시립교향악단의 방성주 선생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객석이 꽉차진 않았지만 많은 관객들의 호응속에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협연은 현재 저희단의 퍼스트 클라리넷 주자인 박혜수 원주 대성고등학교 음악선생님이 최신 재즈 음악가인 아르테 쇼의 곡을 협연하였으며 최신 클래식 가요 영화음악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이 연주회를 준비해주시느라 채수남 단장님을 비롯한 정년교 지휘자님 이하 염기훈 부단장님 김영지 단무장님과 각 파트 메니져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연주회 후 미진옥이라는 관설동 고깃집에서 뒷풀이가 있었습니다. 14년동안 단원으로 서울과 원주를 오가며 꾸준한 연주 활동으로 제가 올해 영광스럽게도 공로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비록 전공자는 아니지만 최대한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했고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열렬히 기뻐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근 10년동안 소주를 먹은적이 없었습니다. 이유는 너무 좋아해서 자제가 안되기에 먹지 않다가 이 날은 감사한 한분한분에게 술을 드리느라 최소 3- 4병정도는 먹은 것 같습니다. 소위 필름이 끊겨서 이제서야 글을 남기네요.
 
 

제가 상을 받고 있습니다.
회식장에서 단체 샷입니다.

 

 
올해 병원에서 개최한 음악회도 그렇고 제가 연주한 단체에서 받는 상도 영광스럽고 정말 음악은 저에게 항상 많은 위안과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오랜기간 음악으로 인연을 맺어오고 있는 많은 사람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욱더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