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가 넘어가면서 만성 치주염으로 서서히 치아가 동요도가 있고 불편한 환자분들이 많으십니다.
일찍 40대부터 50대 초반의 치주염으로 인한 전악 발치가 급속치주염의 범주였다면 아마도 60대 이상부터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만성 치주염의 범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치아가 전반적으로 많이 흔들리고 아프다 보니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게 되고 보통은 보호자나 주변 지인의 권유로 치과로 내원하시게 됩니다.
당장 죽을만큼 아픈것은 아니기에 버텨보지만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치료 결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오시는 소개 환자분이 대부분을 이룹니다.

이 환자분은 만으로 64세가 조금 넘으신 분으로 유디치과 라는 브랜드를 신뢰해서 본원에 내원하신 환자분이십니다.
원래는 보수적으로 진행할려고 했으나 아래 치아 대부분이 심하게 흔들려서 전악 임플란트를 권해 드렸고 환자분이 흔쾌히 동의하셔서 전악 임플란트로 진행한 경우입니다.






만성 치주염의 유병율을 80%가 넘습니다.
곧 누구나 치주염에 이환될 수 있고 전반적인 심한 치주염 소위 풍치로 인해서 고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전엔 치아가 안좋으면 극단적으로 틀니 밖에 할수 없었지만 이제는 최악의 상황으로 전체 치아가 좋지 않더라도 수술을 통한 전체 임플란트로 예전 20대 30대 같은 치아의 기능을 대부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통스러운 수술도 수면 마취를 이용하여 고통을 많이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즉시 부하의 노하우와 많은 증례가 있습니다.
